10만원대 가정용 복합기 쓸만한 것

July 04, 2022 | 2 Minute Read

목차

요즘은 데스크탑 교체보다 일하는데 필요한 전자 기기를 사들이는데 더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예전에 게임을 할 때는 온라인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기 위해서 본체를 바꾸고 싶었는데 지금은 단시 달라졌네요. 따라서 근간 영속 미뤘던 복합기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사무용으로 사용할 목적이 아니기 그러니까 상시 인쇄, 프린트, 스캔을 자주하지 않다보니 레이저 복합기도 고민했는데요. 찾아보니 요즘은 무한잉크 제품이 찬찬히 나와서 잉크젯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용 목적이 캐논 복합기 렌탈 가볍다보니 10만원대로 찾고 있네요. 아이를 셋 둔 동생을 보니 10만원대 가정용 복합기 쓸만한 것을 찾는 분들이 많을것 같네요. 그러므로 위인 제가 보고 있는 음경 3대를 남겨볼까 합니다. 피차일반 가정에서는 팩스는 서기 사용하지 않고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를 대부분 사용하지요. 되처 아이들이 있을 거례 감 인쇄도 꽤 합니다. 그래서 이 기준에서 10만원대 후반 가격으로 제물 몇 가지를 추려봤습니다. * 인쇄속도 같은 케이스 대량 인쇄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큰 의미가 없지요.

밖주인 무난한 제품은 삼성전자 SL-T1670W 입니다. 컴퓨터 본체와 USB 단자로 얼른 연결할 요체 있고, WIFI를 이용해서 모바일에서 즉금 인쇄 요청도 할 핵심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무선, 유선 서두 견련 가능한 모델을 원판 찾는데요. 전자 기기 사용에 익숙하지 않아서 잔고장에 당황하는 소비자라면 AS 신청이 쉽고 국내 서비스가 좋은 삼성전자 제품을 고르는게 좋습니다.

자기 다음은 캐논 제품입니다. 가격이나 성능이 무난해서 대변 사용하는 브랜드인데요. 게다가 USB로 본체에 연결하는 방식과 WIFI 빠짐없이 활용 가능합니다. 가격이 한층 낮은 모델이 있으나 가정용 복합기라도 워낙 저렴한 제품은 피하는게 좋아서 G3960을 구매할까 고민했었네요. 개인적으로 삼성전자 제품보다 캐논 G3960의 구매를 염두했던 이유는 구글 클라우드의 문서를 방장 출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연히 캐논 제품으로 기울었는데 브라더 제품을 발견해서 결정을 바꿨습니다. 위에 두 세목 모델은 일반 가정용 복합기를 알아보는 분들께 보여드릴 목적이 커서 언급한 것입니다. 글제 사정사정 WIFI를 쓰지 않다보니 USB로 본체에 자신 연결하기만 되는데요. 그렇다보니 전부터 자주 사용했던 브라더 제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흔히 10만원대의 경우 인쇄 및 스캔 해상도가 1200 DPI인데 이문 제품은 비슷한 가격에 그보다 더욱 좋은 해상도로 결과물을 뽑아줍니다. 또한 전원이 통상시 연결되는 상태라면 노즐에 있는 잉크가 굳어서 고장을 일으키지 않도록 자동으로 청소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거기에 캐논이나 삼성의 경우 충전용 4색 잉크 1세트가 56000원 정도인데 브라더 제품은 39600원입니다. 화제 경우는 전문적으로 복합기를 사용할게 아니라서 기본적인 결과물만 좋고 줄줄이 비용이 적고, 관리가 용이하면 됩니다. 제품 구입 기준에 특별한 부가 기능은 크게 의미가 없죠. 고로 브라더 제품을 구매할 예정이네요.

사족

일반적으로 사무용, 아이들 출력물을 속박 뽑아야해서 기기를 찾는 분들이라면 삼성전자나 캐논 제품이 좋습니다. WIFI로 연결도 되고 AS요청도 쉽거든요. 역시 오프라인 대리점도 언제나 퍼져있어서 급할때 도움을 받기도 쉽습니다. 기기에 익숙하다면 브라더 제품도 좋으나 그게 아니라면 표 제품을 사용하는게 더한층 낫습니다. * 10만원대 복합기 같은 제품은 특별한 IT 기기가 아니라 공장에서 찍어내는 공산품입니다. 고로 브랜드, 비브랜드 차이가 크지않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상황, 형편 대처 능력, 운용 목적에 따라 구매하면 됩니다. 단, 가급적이면 출시 시기가 비교적 최신인 제품을 고르는게 좋습니다.

Category: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