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레볼루션 업데이트, 신규서버 오픈 속에 담다.

February 24, 2023 | 1 Minute Read

레볼루션

이번 리니지2레볼루션 업데이트는 레볼루션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치 다양한 변화내용과 게임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요번 리니지2레볼루션 업데이트는 이른바 레볼루션2.0이라고 불리는데, 네년 중심에 신서버 오픈이 있다.

레볼루션2.0업데이트

전직 업데이트

리니지2레볼루션에 메이플스토리의 2차 전직과 같은 시스템이 도입된다. 271레벨부터 리니지캐릭터의 새로운 성향을 선택할 요행 있는 2차전직 시스템이 추가된다. 2차 전직 선택에 따라 제각각 다른 필살기 액티브와 패시브 스킬 하나씩을 가지게 된다.

신규 전지 ‘아벤토’

용족이 등장하는 ‘아벤토’영지가 3개 구역으로 나뉘어, 리니지맵에 등장한다. 한도레벨은 종전의 260레벨에서 320레벨로 늘어난다.

보물파수꾼 시스템

오픈월드에서 아이템 파밍이 가능해진 시스템으로, 특정한 몹을 잡을 선례 특정 확률로 보물파수꾼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문 보물파수꾼도 잡을 경우, 아이템을 획득하는 원리다. 고급 강화 주문서 등 많이 값이 나가는 아이템들을 얻을 명 있다.

파티 던전 ‘시공의 균열’ 오픈

파티 던전 ‘시공의 균열’이 오픈한다. ‘시공의 균열’은 리니지2레볼루션에서 상목 난이도에 속하는 악몽모드가 선보이는 던전이다. 이밖에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바꿀 명 있는 코스튬과 뷰티샵 시스템이 추가된다. 2차 전직을 하면 이용할 호운 있는 부적 ‘탈리스만’은 착용시 능력치와 보조효과가 수반되어 각별히 주목받고 있다.

리니지2레볼루션 신서버 오픈

리니지2레볼루션 신규 서버인 ‘데컨’의 오픈일은 12월 13일, 13시다. 먼저 신규서버 오픈 기념 리니지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레볼루션 접속선물

신규 서버 오픈일부터 7일동안 리니지2레볼루션 게임 접속 시 매일 보상을 제공한다. 더더구나 경합 포인트로 경축 케이크를 만들 요영 UR등급 장신구 제작에 소요되는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레볼루션 10배 레벨업 속도

신규 서버 ‘데컨’ 오픈 이강 리니지 캐릭터를 광속으로 성장시킬 생목숨 있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최대한도 10배 빠른 성장을 할 길운 있도록 레벨업 타임을 조정하며, 12시부터 24시까지 아이템드랍을 쉽게 받을 복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과시 12월 13일부터 31일까지 주사위를 던져 가지각색 혜택을 얻을 요체 있는 ‘네로의 주사위’ 이벤트와 12월 18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배지를 모으면 보상을 주는 크리스마스 배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레볼루션 1주년 기념 쿠폰 이벤트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선물을 주는 레볼루션 1주년 기념 리니지 프리서버 쿠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선물 내용은 고급 스킬 페이지 선택상자, SR등급 장비 선택상자, 스킬 포인트 등이다.

사진출처: 리니지2레볼루션 격식 유튜브채널

Category: life